[파이낸셜뉴스] 쓰리에스파트너스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일대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인덕원 LDC비즈타워'를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인덕원 LDC비즈타워'는 지하 3층~지상 10층, 연면적 3만4134 ㎡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입주 업종별 특성에 따라 맞춤형 공간으로 설계되고, 테라스와 옥상정원 등 편의공간을 도입해 업무 중 휴식이 가능하도록 했다. 층고는 최대 약 5.2m까지(일부층) 높여 공간 활용성과 개방감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화물 적재나 공간 활용에도 편리하도록 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은 드라이브인(Drive-in) 시스템을 적용해 각 사업장에서 물류 상차와 하역이 편리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했으며, 법정주차대수 대비 넓은 주차 공간도 확보했다.
도보권에 지하철 4호선 평촌역이 위치해 있으며, 인접한 인덕원역은 GTX-C노선 개발이 추진 중으로 개통 시 강남 소재 양재역까지 두 정거장, 삼성역까지 세 정거장이면 진입이 가능해진다.
향후 월판선(월곶~판교)과 인동선(인덕원~동탄)까지 개통하면 인덕원역은 총 4개의 철도망이 교차하는 쿼드러플역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평촌 IC), 제2경인고속도로(북의왕 IC) 등도 인접해 판교, 수원 등 수도권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