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손 세차가 취미인 자동차 마니아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사용 가능한 무선 광택기 ‘M18 FUEL 듀얼 액션 폴리셔 15mm’와 ‘21mm’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무선 듀얼 액션 폴리셔 2종은 △작업 안정성 △긴 작동 시간 △편리성 등 현장에서 느끼는 사용자의 니즈에 초점을 맞춰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우선 작업중 압력에도 흔들리지 않으며 부하가 발생해도 돌아가는 속도를 유지한다. 18V 8.0Ah 배터리 사용 시 무부하 기준 55분, 부하 기준 20분의 작동 시간으로 사용자가 연마 및 고강도 보정 작업을 완료하는 데 충분한 러닝타임을 제공한다. 무선 제품으로 전기선 유지보수나 코드 유무에 상관없는 편리한 사용으로 작업 효율도 높였다.
아울러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게 통풍식 평형 백킹 플레이트를 활용해 도장면을 연마할 때 표면에 발생하는 발열과 제품의 진동을 감소시켰다. 제품과 수직선상에 위치한 배터리 단자 방향은 사용 중 도장면에 베터리가 닿아 발생할 수 있는 손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밀워키 관계자는 "손세차와 자동차 관리를 직접 하면서 여가시간을 즐기는 실속형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밀워키의 무선 광택기 신제품은 전문가들 뿐만 아니라 마니아 층 소비자들도 전문가 수준으로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