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톤과 결 등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베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벨벳 레이어' △화사한 피부로 톤 보정을 해주는 '피치 레이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 레이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벨벳 레이어는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피부결 보정을 도와준다. 피치 레이어는 자연스러운 피치 컬러의 포뮬라가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며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이다. 특히 백색안료를 더해 다크서클 등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눈가 등을 밝혀줘 전체적인 피부 톤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팅 레이어는 수분 포뮬라의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모공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탄닌 콤플렉스를 함유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루나 담담자는 "메이크업 전 상황에 따라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를 선택해 사용한다면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가꿔주고, 자연스러운 톤업은 물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