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2022 추석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22 추석 프로모션’은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명절 선물세트부터 명절 음식, 여행 패키지까지 관련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프로모션 동안 쿠팡이 추천하는 할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 하루 특가‘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제스파 등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달 29일부터 대표 13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단 하루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함께 진행된다.
‘추석 선물관’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제품별, 가격대별 맞춤 선물세트와 산지에서 신선하게 배송되는 판매자 직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로켓배송 상품이나 로켓프레시 1만5000원 이상 상품들은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로켓선물’ 서비스로 전달할 수 있다.
‘추석 준비관’에서는 한복과 용돈봉투를 비롯해 송편, 과일 등 명절 음식이 준비됐다. 여기에 차례를 지내기 위해 필요한 주방용품과 제수용품,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차량용품 등 명절 준비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추석 즐기기’ 테마관에서는 추석 연휴에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행상품을 마련했다. 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집콕족을 위한 콘솔게임기, 스낵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MZ세대 고객이라면 운동기구, 단백질쉐이크 등 쿠팡 추천 갓생 아이템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화장품, 미용기기 등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셀프 선물 코너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만큼 쿠팡 고객을 위해 예년보다 풍성한 구성과 혜택을 모아 선보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명절에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