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써모스는 초등학생을 위한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와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밍스티커 2장과 디자인스티커 1장이 제품과 함께 동봉돼 있어 보온병을 토끼, 곰, 개구리, 우주, 코끼리 등의 스티커로 꾸밀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원터치 오픈 방식이 적용됐다. 잠금 고리가 있어 원터치 버튼이 자동으로 열려 물이 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는 바닥 지름이 6.5㎝에 불과해 아이들이 작은 손으로 쥐기에도 무리가 없다. 또 아이가 누르기 쉽도록 큰 버튼을 가지고 있다. 컬러는 블루옐로우, 핑크오렌지, 옐로우라임, 그린화이트, 아이보리퍼플로 구성됐다. 용량은 350mL다.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다. 보틀을 어깨에 맬 수 있다. 스트랩에는 쿠션 삽입형 어깨 패드가 포함돼 있다. 350mL 용량의 이 제품은 파스텔핑크, 파스텔블루의 2가지 색상이다.
써모스는 마이 디자인 보틀 출시를 맞아 써모스 공식몰에서 다음달 4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국내산 폐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한 업사이클 필통을 마련했다. 지마켓과 함께하는 행사도 다음달 6일까지 열린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