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하나투어·김영사와 협업한 도서 테마 여행상품 '나의 초록목록' 판매
[파이낸셜뉴스] 예스24가 하나투어·김영사와 협업한 도서 연계 여행상품 '나의 초록목록'의 판매를 시작한다.
도서를 테마로 한 이번 여행상품은 '전문가가 직접 들려주는 우리 땅 식물 이야기'를 콘셉트로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연계 도서는 ‘식물분류학자 허태임의 나의 초록목록’으로 우리 땅에서 자라는 식물을 연구해 온 허태임 저자의 자연 에세이다.
여행 주요 일정은 경북 봉화군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 수목원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체험이다. 저자가 실제 연구를 수행 중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을 방문해 생생한 설명과 함께 자연의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영주 부석사와 현지 시장 방문 등 알찬 코스가 준비됐다.
여행 일자는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이며 총 35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저자는 물론 하나투어 가이드 2인·김영사 편집부 1인·예스24 담당 PD 1인이 동행해 한층 깊이 있는 경험을 도울 계획이다.
김기옥 예스24 도서1팀장은 "독자에게는 도서 내용을 풍부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도서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여행상품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연계해 특별한 독서·문화 상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