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시 구암동 일대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 84~155㎡, 800가구 규모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 84~155㎡, 800가구 규모
[파이낸셜뉴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를 오는 10월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전북 군산시 구암동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 84~155㎡, 총 8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군산 내 최선호 주거지역인 디오션시티(4412가구)와 인접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도보권에 전북 최대 규모인 롯데몰 군산점이 위치하며 군산시청, 군산경찰서 등 행정기관도 가까이 있다.
인근 초·중·고교와 함께 지난 8월 금강도서관이 개관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여가생활 측면에서는 구암산, 금강이 인접해 있고 군산월명종합경기장 등 스포츠 시설과도 가깝다.
단지 내부는 e편한세상만의 'C2 하우스'를 적용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됐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고객 취향에 따라 자유로이 구조를 변경할 수 있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 및 채광이 뛰어나며, 일부 동에는 '커튼월 룩' 외관 디자인을 갖춰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군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디오션시티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며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상품이 적용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heath@fnnews.com 김희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