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이벤트 경품으로 '애플워치 에르메스' 내걸어
세라젬, '마스터V7 메디테크' 구입하면 로봇청소기 제공
SK매직,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 등 30% 할인 적용
"가정의 달, 부모님·친지 선물 위한 가전 수요 많아"
[파이낸셜뉴스] 코웨이와 세라젬, 쿠첸 등 중견가전 기업들 사이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전 할인과 함께 사은품 제공 등 이벤트가 활발하다. 이를 통해 부모님과 친지 등을 대상으로 한 안마의자, 밥솥 등 가전 선물 수요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애플워치 에르메스'를 제공하는 '행운을 드려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온라인 쇼핑몰 '코웨이닷컴'에서 처음으로 가전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은 애플워치 에르메스이며, 코웨이닷컴을 통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가전을 구매한 총 3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한 뒤 코웨이닷컴 럭키드로우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아울러 코웨이는 오는 26일까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전 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매월 최대 5000원 렌털료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 정수기 △노블 정수기 가로 등을 렌털하면 3개월 렌털료 면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최근 출시한 척추의료기기 '마스터V7 메디테크'를 비롯해 안마의자 '파우제', '디코어' 등을 구매할 경우 로봇청소기 '뉴세라봇S', 건강관리 솔루션 '세라젬 홈킷'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는 오는 21일까지 이어진다.
마스터V7 등 척추의료기기를 구매하면 전용 러그와 함께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를 1년 동안 무상으로 지원한다. '마스터V6'을 구매하면 '웰라이프 바우처', '마스터V4'는 '사지압박 순환장치'를 각각 제공한다. 척추의료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60만원을 할인해준다. 렌털 역시 총 60개월 동안 월 1만원 렌털료를 할인해준다.
이와 별도로 세라젬은 척추의료기기 등을 일시불로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제품 당 30만원 가족 결합 할인을 제공하는 '가족 결합 패키지'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SK매직 역시 5월 한 달 동안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 '프리미엄 4D 안마의자' 등 안마의자를 할인해 판매한다. 이 기간 동안 안마의자 렌털료는 최대 30% 할인하는 한편, 설치비와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 초기 비용 역시 전액 지원한다.
또한 쿠첸은 오는 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 20% 할인 쿠폰인 '땡큐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쿠첸 트리플', '121 ME' 등 주력 밥솥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이 기간 중 쿠첸 트리플 등 밥솥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스테인리스 전골냄비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은 크리스마스 특수가 있는 12월 등과 함께 가전 업계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며 "특히 안마의자, 척추의료가전, 밥솥 등 부모님, 친지를 위한 선물 수요가 많은 만큼 관련 제품에 대한 할인, 사은품 제공 등이 활발히 이뤄진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