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객 공략 나선 호텔업계
호캉스에 디저트 더한 휴식 선물
야외수영장서 DJ파티 즐기고
객실 누워서 달달한 망고뷔페
애플망고빙수는 '인증샷 필수'
눈길 사로잡는 화려한 티 세트
스콘에 케이크도 열대과일 듬뿍
호캉스에 디저트 더한 휴식 선물
야외수영장서 DJ파티 즐기고
객실 누워서 달달한 망고뷔페
애플망고빙수는 '인증샷 필수'
눈길 사로잡는 화려한 티 세트
스콘에 케이크도 열대과일 듬뿍
6일 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16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야외수영장에서 흥겨운 음악을 들려주는 DJ파티를 마련한다. 또 객실 1박과 요시고 사진전(따뜻한 휴일의 기록) 입장권 2장을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호텔 더 라운지 앤 바는 다가오는 여름 달콤한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망고 디저트와 스페셜 뷔페를 제공하는 망고 뷔페 '망고 트래블' 위드 펄쉘을 오는 8월 27일까지 매주 주말 점심에 한정 운영한다.
시그니엘 부산은 일상의 기록을 중요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객실에서 느긋한 휴식과 미식을 결합한 특별 상품(나만의 특별한 미식 호캉스)을 출시했다.
이 호텔은 여름철 메뉴로 제주 애플망고빙수, 팥빙수 등 빙수 2종과 망고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제주 애플망고빙수는 제주에서 재배한 애플망고를 사용해 달콤함을 맛볼 수 있고 지난해에 이어 재출시된 팥빙수는 흰 눈처럼 소복이 덮인 우유 얼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수제 팥을 곁들였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최근 기후 위기로 지속가능한 여행에 대해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친환경 업체 '톤28'과 협업해 '그린 에코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는 7월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호캉스를 즐기며 환경보호에 손쉽게 동참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마련했다.
스위트룸 이용객에게 '톤28 아로마틱 바디 스크럽 워시 세트'를 증정한다.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자원순환 PCR 용기에 담긴 제품으로 친환경 한지 소재의 샤워타월도 함께 제공된다.
이 패키지 이용객은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 앞서 이 호텔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눈꽃 우유 빙수 3종을 출시했다.
아난티 힐튼 부산은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여름을 맞아 새콤달콤한 열대과일로 만든 '망고 디저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갓 구운 따뜻한 망고 코코넛 스콘을 시작으로 노란 컬러의 다채로운 디저트들이 3단 트레이에 제공된다.
여름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빙수도 판매한다.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 얼음 위에 싱싱한 생망고를 듬뿍 올린 '트로피컬 망고 빙수'와 팥과 진한 우유 맛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는 '클래식 팥빙수'를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