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캠핑템으로 돌아왔다… "스벅 프리퀀시 기다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12 18:06

수정 2023.06.12 18:06

헬리녹스 협업제품 증정 돌입
12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프레스센터점에서 바리스타들이 '스타벅스 2023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사은품을 홍보하고 있다. 연합뉴스
12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프레스센터점에서 바리스타들이 '스타벅스 2023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사은품을 홍보하고 있다. 연합뉴스
스타벅스코리아가 올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사은품 1차 증정을 시작했다. 스타벅스는 오는 26일까지 1차 예약자 대상 증정품 수령이 진행된다고 12일 밝혔다. 2013년 시작된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현재까지 매해 진행되고 있는 일종의 사은행사이다. 5월 25일~7월 10일 스타벅스에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에게 증정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올해 여름 프리퀀시 행사도 고객의 현장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이 적용됐다.
향후 총 5회차에 걸쳐서 예약과 증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스타벅스가 헬리녹스와 협업해 마련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은 '캠핑족'을 중심으로 일찌감치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등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스타벅스 감성에 헬리녹스 기술력이 더해졌다. 콤팩트해 캠핑용 테이블은 물론 원룸 등 다양한 공간에서 쓸 수 있다. 요리용 팬 및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도 마련됐다.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으로 가볍고 편리하다.


증정품을 교환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면 예약 기간 일정에 맞춰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해야 한다.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 차수,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지정한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사전 예약한 차수에만 증정품 수령이 가능하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