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행사상품 10% 즉시할인" 여름가전 시원하게 특가로 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18 18:36

수정 2023.06.18 18:36

홈플러스, 상반기 결산 가전행사
홈플러스가 6월 한달간 상반기 결산 가전 할인행사를 연다. 18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상반기 결산 가전 할인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6월 한달간 상반기 결산 가전 할인행사를 연다. 18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상반기 결산 가전 할인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6월 한 달 간 대대적인 '상반기 결산 가전 할인행사'를 전개한다. 가계부담이 큰 가전제품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반기 대표 인기 제품을 비롯,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냉방 가전까지 다양한 가전을 총망라해 최적가에 선보인다.

18일 홈플러스는 상반기 대표 인기 제품과 여름 필수 가전을 할인가에 대거 선보인다. 또한 대형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10%를 즉시 할인해주고, 신한·삼성카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금액별 최대 180만원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기획전에서는 '삼성 TV QLED' 2종과 'LG TV 올레드' 2종의 상반기 주력 모델 및 신규 모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장고의 경우 삼성 비스포크 23년형 라인업 '투명 글라스' 모델과 LG 오브제컬렉션 23년형 라인업 '더블매직', '노크온'을 특가 기획으로 내놓는다.

역대급 무더위와 폭우를 대비한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필수템을 선보이는 '에어컨 쿨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특히 전기료 인상으로 인해 높은 수요가 예상되는 고효율 가전에 힘을 줬다. 삼성전자, LG전자 에어컨 인기모델 각 5종을 할인 판매한다.


장마철 필수 의류 가전인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300대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고, LG 오브제 워시타워 인기 모델 역시 특가 기획으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강서정, 목동점, 월드컵점 등 30개 점포에서는 삼성 자급제폰 패키지 행사를 통해 갤럭시 자급제폰(S23/폴더블폰), 워치, 버즈, 모니터 패키지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내놓는다.


황중하 홈플러스 대형가전팀장은 "대형 가전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상반기 대표 인기 가전과 여름 필수 가전 등을 최적가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