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4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우리 모두 다같이 닥터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4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소비자들에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레드 블레미쉬' 출시 1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 협업 굿즈와 조형물도 마련했다. 실제로 제한 시간 내 쿠션 형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쌓으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게임존', 짱구는 못말려 가족 등신대와 대형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조형물을 배경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이 있다.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체험 및 결제존'도 별도로 운영한다. 운영 기간 내 방문한 이들에 선착순으로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 D 인텐스 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게임존에 참여하면 '닥터지 각.보.자 샘플키트'를, 미션을 마치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최대 6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미니 여행가방과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레드 블레미쉬·짱구는 못말려' 한정 굿즈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함께 닥터지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브랜드에 대한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누적 생산 2000만개를 돌파한 수분 진정 크림인 레드 블레미쉬 크림을 비롯해 페이셜 케어와 바디케어, 선케어 등 총 18개 라인업으로 구성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라인이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