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BAT '글로 하이퍼' 새로운 캡슐형 스틱 2종 내놨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0.02 13:46

수정 2023.10.02 13:46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 신제품 2종 출시 /사진=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 신제품 2종 출시 /사진=BAT로스만스
[파이낸셜뉴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새로운 스틱 '네오 쥬시 부스트'와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 2종을 오는 4일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데미 슬림 포맷의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통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네오 쥬시 부스트'는 달콤함과 상쾌함,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는 상큼함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하이퍼 전용 네오'의 라인업은 캡슐형 제품 6종을 포함한 총 8종으로 확대됐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취향과 기호에 따라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데미 슬림 포맷은 '글로 하이퍼 X2'와 '하이퍼 에어' 전용 스틱으로 기존 슈퍼 슬림 대비 담뱃잎 함량이 약 30% 늘어나 더욱 깊은 맛을 제공한다. 특히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해 스틱을 균일하게 가열해 더욱 풍부한 맛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BAT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비연소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도 그 일환"이라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계속해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