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매월 브랜드 1개 선정해 집중 혜택"...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0.17 15:15

수정 2023.10.17 15:17

/사진=G마켓
/사진=G마켓

[파이낸셜뉴스] G마켓이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매월 한 브랜드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브랜드위크'를 선보인다.

17일 G마켓에 따르면 메가브랜드위크는 매월 1개 브랜드사와 함께하는 정례 프로모션으로, 매일 2시간만 제공하는 타임딜 한정판 쿠폰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하루 동안 진행했던 기존 월간 '슈퍼브랜드데이'의 행사 기간을 일주일로 확장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이다.

이달 처음으로 시작하는 메가브랜드위크의 첫 번째 파트너사는 CJ제일제당이다. 오는 22일까지 15%의 할인쿠폰과 함께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20% 쿠폰을 매일 10장씩 제공된다.
행사 카드 결제와 G마켓 첫 이용 고객 등으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30% 중복쿠폰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하루에 하나씩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상품'에서는 17일 비비고 만두, 18일 해찬들 장류를 각각 선보인다.

17일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식품, 생필품은 물론, 디지털·가전이나 브랜드 의류 등 다양한 파트너사의 대표 제품을 이전보다 강력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