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신세계 강남점에서 LG 신개념 가습기 체험하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12.06 10:06

수정 2023.12.06 10:06


LG전자 모델들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에서 하이드로타워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 모델들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에서 하이드로타워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열며 고객접점 확대에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1일부터 열흘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날 주말 팝업스토어를 찾은 관람객이 2000여명에 달한 것으로 전해진다.

팝업스토어에는 하이드로타워의 핵심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고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체험 외에도 공기청정성향 테스트, 하이드로타워 3D 퍼즐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본연의 성능은 기본이고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위한 혁신 기술을 빈틈없이 담은 제품이다. 미네랄 등 스케일 원인물질을 99.9% 제거하는 '정수 필터', 정수된 물을 100도로 끓이는 '고온 살균', 극초미세먼지를 없앤 깨끗한 바람을 불어넣는 '청정 필터' 등 3단계 과정을 거쳐 청정 가습을 완성한다.
사용이 종료되면 '자동 건조' 기능이 수분 입자가 지나간 통로의 물기가 마르도록 도와 내부 위생까지 챙겼다.

LG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채상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가습 라이프를 제시할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혁신 기술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