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영암군, 영암몰서 '봄봄봄'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4 10:57

수정 2024.03.14 10:57

4월 5일까지 1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전남 영암군이 직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서 오는 4월 5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암군 제공
전남 영암군이 직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서 오는 4월 5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암군 제공

【파이낸셜뉴스 영암=황태종 기자】전남 영암군은 직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 추가해 봄, 축제해 봄, 할인해 봄'을 줄인 '봄봄봄' 행사로, 오는 4월 5일까지 펼쳐진다.

먼저, '친구 추가해 봄' 이벤트는 영암군과 '영암몰' 공식 카카오채널에서 친구 추가하면 각각 1000원의 할인 쿠폰을 준다. 두 채널 모두 친구 추가해서 응모 링크에 접속·인증하면 1만원 상당 기프티콘을 받을 기회도 생긴다.

'축제해 봄' 이벤트는 오는 28~31일 열리는 영암왕인문화축제 기간에 영암군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축제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응모 링크에 접속·인증하면 1만원 상당 기프티콘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할인해 봄' 이벤트는 '영암몰'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1인당 1장 배부한다.

아울러 '베스트 리뷰'를 쓴 회원에게는 '영암농부남생이' 캐릭터 문구 3종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봄날 영암군에서 축제 구경도 하고 우수한 영암 농특산물도 같이 구매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