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써브웨이, 신제품 '안창비프 컬렉션' 뮤지컬 배우 최재림과 함께 즐기세요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9.05 13:53

수정 2024.09.05 13:53

[파이낸셜뉴스]
써브웨이, 신제품 '안창비프 컬렉션' 뮤지컬 배우 최재림과 함께 즐기세요


건강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프리미엄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에 맞춰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등장한 광고 영상이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 영상은 ‘미지의 테이스트’를 주제로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등장하고, SNS상에서 화제가 되는 뮤지컬 ‘시카고’와 오페라 ‘리타’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뮤지컬의 한 장면처럼 연출한 무대와 재즈풍의 사운드를 배경으로 최재림은 깔끔한 수트를 갖춰 입고 복화술로 “모르셔도 됩니다”란 대사로 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의 하이라이트에서 “알고 싶으시죠?”라며 ‘미지의 테이스트’가 써브웨이 신메뉴인 ‘안창비프&머쉬룸 샌드위치’임을 소개한다.
마지막에 ‘안창비프 컬렉션’을 본인이 재료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추천된 조합으로 쉽게 주문할 수 있는 썹픽’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며 마무리된다.


이 광고 영상은 업로드 이틀 만에 합산 6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바이럴 되고 있다.
‘안창비프 컬렉션’은 써브웨이가 올가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안창비프&머쉬룸 △안창비프 △머쉬룸 으로 구성된 샌드위치 3종과 샐러드 3종이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