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식구의 부활’ 누적 조회수 6천만뷰 달성

성석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07 12:49

수정 2024.10.07 12:49

2024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 이미지. KCC건설 제공
2024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 이미지. KCC건설 제공

[파이낸셜뉴스]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멀티 소재 전편을 합쳐 온에어 10주 만에 누적 조회수 6천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에서 스위첸의 시선은 집의 공간 중 주방과 식탁으로 향해 가족들과 함께 먹는 밥 한 끼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캠페인은 ‘식구’가 가진 가치의 소중함을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가족 구성원 간 각각 생활 스케줄이 달라 함께 밥을 먹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 현실 속에서 함께 식사하는 한 끼의 가치를 부각한 것이다.

특히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주방의 모습, 요리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실수들을 있는 그대로 연출해 스토리에 몰입감을 높였다.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오는 날의 ‘김치전’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총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의 평균 유튜브 조회수는 온에어 10주 만에 1200만뷰를 기록하며 총 누적 조회수 6000만명을 돌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스위첸 캠페인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실히 체감할 수 있었던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가족들 과의 한 끼의 소중함을 상기하여 보다 많은 식구들이 부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west@fnnews.com 성석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