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LG U+, '원피스' 방영 25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패키지 출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0.20 10:00

수정 2024.10.20 10:00

관련종목▶

LG유플러스 직원이 아이폰16 원피스 25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직원이 아이폰16 원피스 25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방영 25주년을 맞아 아이폰16 액세서리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16을 구매한 고객은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200대 한정으로 출시된 굿즈 패키지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원피스’는 1999년 10월 일본 후지TV에서 처음 방영된 뒤 일본을 넘어 한국, 중국, 미국, 유럽 등 전세계에서 25년간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LG유플러스가 대원미디어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원피스 캐릭터가 그려진 △맥세이프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지갑 △아크릴 키링 3종 △아크릴 톡 2종 △3D 렌티큘러 △가죽 마우스패드 △보조배터리 등으로 구성됐다. 원피스 컨셉에 맞춰 굿즈를 담은 박스도 보물상자 컨셉으로 제작했다. 특히 굿즈들은 모바일 액세서리로 유명한 슈피겐코리아의 신규 브랜드인 ‘페스티버’에서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원피스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아이폰16 개통 고객 200명에게 선물된다. 오는 18일부터 31일 까지 LG유플러스 공식 사이트인 ‘유플러스닷컴’에서 아이폰16 시리즈를 구매·개통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고객은 행운 복권 형태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에게는 다음달 초 원피스 한정판 패키지가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를 별도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유플러스닷컴 내 액세서리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이다.

LG유플러스 강진욱 디지털커머스트라이브장(상무)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관심을 높일 있는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25일 정오 원피스 25주년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기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유플러스 Live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에는 애니메이션 원피스 캐릭터인 루피와 애니메이션 ‘코난’의 남도일 목소리로 유명한 강수진 성우가 출연할 예정이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