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남성호르몬 최정상급' 김종국 보다 수치 높은 스타? "유재석" 깜짝

뉴스1

입력 2025.01.31 11:10

수정 2025.01.31 11:10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 캡처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 캡처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국민 MC' 유재석의 남성 호르몬 수치가 깜짝 공개됐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서는 '새해맞이 건강검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김종국은 의사에게 "남성 호르몬도 잘 나왔냐"고 물었고, 의사는 "혹시 뭘 따로 드시는 건 아니죠? 여기 보시면 테스토스테론 9.35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종국 역시 놀라며 "저번보다 높다"고 감탄했고, 의사는 "비결이 뭐냐"고 되물었다. 이에 김종국은 "저는 진짜 특별한 게 없다, 그날 컨디션도 안 좋았다"고 답했다.

옆에 있던 보디빌더 마선호는 "이 형이 제일 잘 나왔을 때가 9.24였다"고 거들었고, 김종국은 "전 운동 말고는 없다, 따로 먹는 것도 없다"고 강조했다.

이후 김종국은 남성 호르몬 수치가 최정상급인 자신보다 유재석의 수치가 높다고 밝혔다. 그는 "여러분 진짜 많이 놀랄 수 있지만 국민 MC 재석이 형이 저한테만 얘기했다"며 "재석이 형이 저보다 높다, 9.8 몇이라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마선호는 "재석이 형님은 9.8대가 나온다"며 "왜냐하면 그 형님이 별명이 메뚜기라 그 정도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동해 가스전 탐사, 여러분의 생각은?

동해 포항 앞바다 수심 2km 심해에 매장되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140억 배럴의 석유·가스전을 찾는 탐사 프로젝트였던 '대왕 고래' 프로젝트가 첫 시추만에 실패했습니다. 총 7개의 유망구조 (석유나 가스가 나올 가능성이 높은 지층 구조) 중 6개의 유망구조가 남은 상황에 대한 후속 탐사를 이어가겠다는 정부의 입장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왕 고래 프로젝트'와 동해 가스전의 추가 탐사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투표기간 : 2025-02-11 ~ 2025-02-25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