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활동 중단 박미선 "♥이봉원 덕에 호사스러운 생일"

뉴시스

입력 2025.03.03 17:46

수정 2025.03.03 17:46

[서울=뉴시스] 박미선. (사진=박미선 인스타그램 캡처) 2025.03.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미선. (사진=박미선 인스타그램 캡처) 2025.03.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코미디언 박미선이 근황을 공개했다.

박미선은 3일 인스타그램에 "사기도 힘들다는 성심당화이트딸기시루. 남편이 조심조심 들고 온 수고 덕에 호사스런 생일상이 됐네요"라며 케이크를 들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는 "한 살 더 먹는 게 뭐 그렇게 대단한 일인가 싶어 챙기는 게 귀찮았었는데 건강하게 나이 든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요새 부쩍 느낍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생일에 가족들의 선물이 아주 감동이었어요.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코미디언 조혜련은 "언니 생일이야? 축하해"라고 댓글을 올렸다.

코요태 신지는 "축하드려요 언니 건강이 최우선입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박미선은 올해 초 건강이상설에 휩싸였다. JTBC '한블리'에 한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유튜브 채널 '마미선'도 지난 1월9일 이후 3주째 영상이 올라오지 않아 걱정을 샀다.

지난달 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박미선씨가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며 "심각한 투병 중인 건 아니다. 어느 정도 휴식기를 갖고 복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미선은 1993년 코미디언 이봉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뒀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