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전현무 "결혼은 5월에 하겠다"…박명수 "조혜련과 듀엣 축가"

뉴스1

입력 2025.04.04 08:14

수정 2025.04.04 08:14

KBS 2TV
KBS 2TV


KBS 2TV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전현무가 또 결혼설을 언급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300회는 스페셜 MC로 코요태 신지가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특히 코요태 신지는 박명수와 매운맛 돌직구 멘트를 주고받으며 티키타카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신지의 등장에 "김종민 축가는 도대체 누구냐"며 "내가 축가를 한다고 했는데 못 하게 하더라"고 코요태의 실세 신지에게 셀프 홍보를 시작한다. 이어 박명수는 "내 노래가 축가로 10위 안에 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신지는 "종민이 축가는 10위 안보다 5위 안쪽으로 있는 분들이 한다"고 단호하게 말해 박명수의 투덜거림을 차단해 웃음을 안긴다.

박명수는 자세를 고쳐 앉으며 "그게 또 그렇게 되냐"며 머쓱함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러자 전현무가 "주로 축가를 거절당하는 분이 박명수 씨와 조혜련 씨"라고 말한다. 이에 박명수는 "너 결혼식 할 때 조혜련이랑 듀엣곡 할 거야!"라고 소리쳐 배꼽을 잡게 만든다.

또한 전현무는 박명수가 5월 결혼설을 언급하자 "신부도, 결혼 연도도 안 정해졌는데 결혼은 5월에 하겠다"고 체념하듯 결혼 예정 달부터 확정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당귀'는 이날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