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3월에도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이어갔다.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월별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자사 교재가 1위부터 16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월에 이어 두 달 연속 동일한 기록을 달성한 것이다.
이번 순위에는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전 과목을 아우르는 단원별 기출문제집과 합격서 총 12종이 포함됐다. 예스24의 베스트셀러 순위는 월간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계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실제 구매 선택이 반영된 결과로 해석된다.
에듀윌 기출문제집은 최근 10개년(2015~2024년) 기출문제를 단원별로 엄선해 수록하고, 최신 법령 개정사항과 함께 출제 경향 분석을 반영해 실전 대비에 최적화된 구성을 갖췄다. 각 문항에는 출제 연도와 상세한 해설이 함께 제공돼 학습 효율성을 높였으며, 합격서는 출제 빈도 중심의 구성과 체계적인 도식화 자료로 단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용적인 교재로 평가받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단순한 판매 기록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며 “수험생의 학습 현장에서 실제로 효과적인 교재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변화하는 출제 경향에 맞춘 콘텐츠 연구와 개발을 통해 완성도 높은 학습 자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