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日 음악방송 출연, 라르크엔시엘 니콜에게 사랑 고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0.14 22:48

수정 2014.11.20 13:36


카라가 일본 뮤직스테이션에 출연, 신곡 '윈터매직'을 열창해 큰 호응을 얻었다.

14일 일본 아사히TV의 인기 방송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한 카라는 지난 13일 일본에서 발매한 다섯 번째 싱글 '윈터매직' 무대를 선보였다.

카라의 일본어 싱글인 '윈터매직'은 13일 공개와 동시에 일본 음원사이트 1위와 함께 아이튠즈 싱글차트, 뮤직비디오 차트, 모라 종합차트, J-pop차트 등 총 6개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곡이다.

카라의 무대를 본 한일 네티즌들은 "오늘 니콜 멋졌어", "카라 너무 예쁘네요", "일본에서 인기 장난 아닌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일본의 유명 락밴드 'L'Arc ~en~ Ciel(라르크 엔 시엘)'의 리더 하이도(hyde)가 니콜에게 '사랑해요'라고 고백한 사연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하이도는 "니콜과 부딪혔는데 (한국어로) '괜찮아요'라고 말하려다 실수로 '사랑해요'라고 말해버려 나중에 굉장히 부끄러웠다"고 고백해 웃음을 줬다.


이에 니콜도 "저도 죄송하다고 말했는데 갑자기 사랑한다고 말해 '잘못 들은 거야 내가 아닐 거야'라고 생각했다"고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한편 카라는 지난 9일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일본으로 건너가 다섯 번째 싱글 'Winter Magic'으로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홍경인 내년 2월 결혼설.."정확한 이야기는 조만간..."
변기수, 결혼 골인 '신부는 6세 연하 발레리나' 임신 5개월
황정민-김정은도 종편행 '한반도'에서 부부로 호흡
김기수, 1심-2심 무죄선고 받았지만 결국 대법원행
황정음-노민우 출연 보류, ‘풀하우스2’ 출연 '불투명'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