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세안을 한번에!...천연 성분 클렌저 ‘아미띠에’ NS홈쇼핑 런칭

      2015.02.05 10:33   수정 : 2015.02.05 10:33기사원문

리봄화장품㈜이 오는 5일 신제품 ‘아미띠에 제로 클렌저’를 런칭 한다. 해당 제품은 NS홈쇼핑에서 오후 1시 40분부터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시 ‘아미띠에 제로 클렌저 정품’ 6병과 여행용 키트 10개와 함께, 4D 전동 브러쉬 및 ‘아미띠에 내추럴 100% 페이셜 앰플’, 서양장미 70%가 함유되어 있는 ‘아미띠에 로즈슬리핑 팩’등 푸짐한 특별 사은품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미띠에 제로 클렌저’는 자연 식물성오일과 천연 성분의 조합으로 탄생한 2 IN 1 타입(오일클렌저+폼클렌징)의 無자극 반전 클렌저다. 메이크업 후 이중 세안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클렌징 효과는 높여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신제형 아이템이다.


‘아미띠에 제로 클렌저’는 카하히 오일과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다량의 자연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카하이 오일은 아마존 숲속 Cacay Tree 열매에서 추출할 수 있는 천연식물성 오일로 리놀렌산, 토코페롤, 레티놀, 비타민E, 마그네슘, 칼슘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다.

‘아미띠에 제로 클렌저’에는 합성 레티놀이 아닌 천연 식물성 레티놀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 게다가 비타민A 함량이 풍부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비타민 E, 비타민 F등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로 바꾸어준다.

그 외에도 정제수 대신 레몬 추출물이 40% 함유되어 있다. 레몬 추출물에 포함되어있는 리모넨 성분은 살균, 수렴, 항염 작용과 과다한 피지 생산을 조절해 주며,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 주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기존 클렌저 및 샴푸에 자주 사용되어왔으나 유해 성분으로 분류된 계면활성제를 포함해 방부제 및 에탄올 등 일체의 합성세정 성분 및 보전제가 함유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리봄화장품(주) 관계자는 ‘클렌징은 마무리가 아닌 스킨 케어의 시작’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연구한결과 계면활성제, 방부제, 에탄올 등 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도 보습력이 월등한 자연 친화적 세정제를 개발했다며, 임상 실험을 거쳐 기술력과 안정성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봄화장품㈜는 회사 설립 후 3년 만에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기준 CGMP(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적격 승인과 세종시 기업인 대회에서 ‘우수 품질 경영상’을 수상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