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시크릿가든 , '2016 대한민국 제품혁신상 대상' 수상

파이낸셜뉴스       2016.06.28 10:44   수정 : 2016.06.28 10:44기사원문



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시크릿가든 침실시리즈'가 '대한민국 제품혁신상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신기술·제품·서비스에서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 경영혁신을 통해 경영체질을 전환한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에몬스의 '시크릿가든 침실시리즈'는 다양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시크릿가든 침대는 5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고 블루, 화이트, 옐로의 세 가지 불빛으로 전환할 수 있는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을 장착했다.
30분 뒤 자동 소등하는 기능이 있어 잠든 후 조명을 꺼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또 스마트기기의 충전을 자주 하는 소비자의 생활 방식을 반영해 USB 포트를 내장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 동안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과 품질 혁신 활동의 노력에 대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