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 ‘2017 한국전자전’ 참가… 'Best New Contents' 선정
2017.10.17 13:53
수정 : 2017.10.17 13:53기사원문
㈜클라우드게이트가 17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전자전’(KES 2017)에 참가한다.
한국전자전은 차세대 컨버젼스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국제전시회로 전자부품, 정보통신기기, 빅데이터 제품, 플랫폼, 의료, 스포츠, 스마트에듀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한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스포츠와 IT기술이 융합된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으로 참가해 야구 배팅존과 투구존, 축구, 양궁, 액션레이싱 등을 선보인다.
한편, 클라우드게이트는 ‘2017 한국전자전 KES 이노베이션 제품상(Innovation Awards Product) 부문서 ‘Best New Contents’에 선정되며 혁신성과 기술력을 한 번 더 인정받았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IT코리아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KES Innovation Awards’는 매년 참가 업체 간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시상식이다.
클라우드게이트 오동석 대표는 “이번 전시회 참가가 스크린 스포츠의 성장 가능성과 클라우드게이트의 우수한 기술력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스크린 스포츠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기술을 개발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우드게이트는 지난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진행된 4차산업 놀이터 행사 ‘미래야 놀자’에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으로 참가했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지난 6월과 7월, 롯데몰 은평점과 수원점에서 진행된 4차산업 놀이터 행사 참가에 이어 롯데월드몰점 행사에도 참가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크린 야구(피칭)와 축구, 양궁 시스템을 설치해 선보인다.
행사장에 설치된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은 스크린야구 레전드 야구존, 신개념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와 모두 동일한 시스템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로 생동감을 최대화 했을 뿐만 아니라 시간과 공간, 인원 수 등에 관계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