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측 “성격 차이로 이혼 조정 협의 절차 진행 중” (전문)

      2018.05.28 09:06   수정 : 2018.05.28 09:06기사원문
배우 이소연이 결혼 3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이소연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28일 "현재 이소연은 성격차이로 인하여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이어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소연은 지난 2015년 결혼했다. 결혼 후에도 이소연은 MBC '아름다운 당신', '죽어야 사는 남자', tvN '화유기'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앞으로도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킹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연 배우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먼저 이소연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이소연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현재 이소연 씨는 성격차이로 인하여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 입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이소연 씨는 배우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빠른 시일내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