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퓨전음악 & 클래식’ 무료공연

      2018.11.25 10:33   수정 : 2018.11.25 10:33기사원문


[의정부=강근주 기자] <DJ와 함께하는 하모니 & 클래식>이 오는 28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무료공연으로 열린다. 이번 공연은 DJ와 퓨전 음악 그리고 합창단의 콜라보로 만드는 온몸으로 뛰고 즐기는 음악회다.

이번 공연에는 테크노(techno)를 바탕으로 트리벌 하우스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를 조화롭게 믹스해 감각적이면서도 독창적인 플레이로 많은 이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DJ havidim의 EDM 클래식 메들리가 펼쳐진다.



뒤이어 크로스 오버 그룹인 the 튠이 나와 DJ와 즉흥 잼(JAM) 배틀을 하는 등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의정부시합창단이 합창과 영상 결합으로 귀로 듣는 합창곡이 아닌 오감으로 즐기는 명곡으로 신선한 감동의 세계로 안내한다.


이번 공연은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DJ와 영상 퍼포먼스 그리고 합창을 접목한 콜라보 무대로 꾸며진다.


특히 지역문화예술 거점기관인 의정부예술의전당, 포천반월아트홀, 은평문화재단 등 3개 기관 컨소시엄 순회공연으로 진행돼 9월과 10월에 이어 오는 28일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그 피날레 무대를 장식한다.

<DJ와 함께하는 하모니 & 클래식>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18년 문화가 있는 날- 예술여행 더하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공연 관람료는 전석 무료다.
무료관람 신청은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