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청평호가 보이는 귀한 가평토지 인기
2019.01.09 10:30
수정 : 2019.01.09 10:30기사원문
서울 강남권에서 단 35분 거리에 청평호를 끼고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 인기몰이 중이다. 1차 준공세대와 2차 토지분양 세대로 나누어 분양을 진행 중인데, 그 중에서도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직접 설계 할 수 있는 토지분양 세대가 주목 받고 있다.
현재 봉토에 토목공사와 건축허가가 완료 된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의 토지분양 세대는 196평부터 225평까지 계획 되었다.
해당 경기도 주택의 단지 내부에는 8M 길이의 도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 진출입이 편리하다. 게다가 지중화 공사로 인터넷 선 등의 통신 선을 지하로 매설하여서 전 세대가 온전한 청평호 뷰를 포함한 주변 전망을 막힘 없이 감상 할 수 있다.
가평 토지는 원하는대로 설계가 가능하기에 모든 세대가 주택 내에 단독정원과 개별수영장을 설치 할 수 있다. 사적인 나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여가생활까지 보장 되어 더욱 가치 있다. 덤으로 추가적인 시설까지 설치 할 수 있는데, 실내에는 스마트 IoT를 도입하여 원격제어도 할 수 있고, 지열 냉, 난방 시스템으로 관리비를 50% 절감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는 30분거리로, 압구정에서 이 곳까지는 35분이면 충분하다. 출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 할 수 있어,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차량 5분~10분 거리에는 청심국제중고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 의료기관, 행정기관,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갖추어져 있어 편리한 실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까사펠리체는 단지 바로 앞에 잔잔한 청평호가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수상레저와 요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다. 국내 최초로 실내 요트/보트 정박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7M높이의 실내 정박장에는 대략 25대 정도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다. 일년에 한 번씩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아난티, 프리스틴밸리, 마이다스밸리 등의 유명한 대형 골프장도 있어서 골프레저도 풍부하다.
한편, 관계자는 “차별화된 내집마련의 꿈을 가진 이들이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집을 설계 할 수 있고, 다양한 레저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로운 듯 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