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AR 게임 트래져니와 ‘독일행 보물찾기’ 이벤트
2019.09.19 08:42
수정 : 2019.09.19 08:42기사원문
젠하이저가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 출시를 기념해 증강현실(AR) 게임 ‘트래져니’와 함께 독일행 비행기 티켓이 포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독일행 보물찾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후 3시 서울 혜화역 일대에서 진행되며 ‘트래져니’ 어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독일행 보물찾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 맞추기, 노래 찾기 등 총 12가지의 미션을 수행하고 단서를 얻어 AR카메라로 보물을 찾으면 된다.
젠하이저는 이벤트 경품으로 1등에게 독일행 비행기 티켓(2장)과 신제품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1대)를, 2등에게는 ‘모멘텀 와이어리스3’(1대)를, 3등에게는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1대)를 증정한다. 그 외 이벤트에 참가한700명에게는 스마트폰 핑거 스트랩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자사의 음향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인업 ‘모멘텀’의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의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까다로운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해 최상의 음질과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를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