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2020.01.09 12:37   수정 : 2020.01.09 12:3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부 산하 한국교육녹색환경연구원과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행사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속 성장 분야인 교육산업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국내 유일의 교육전문 종합 박람회다. 올해는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를 주제로, 미래교육의 트렌드와 교육 혁신을 위한 기술과 제품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교육 분야 최대의 네트워킹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그룹 계열사인 아이스크림미디어와 함께 박람회에 참여해 △아이스크림 홈런 △클래스키 △뚜루뚜루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AI 교육기업으로서 AI분석 기술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
박람회 부스 중앙에 ‘홈런 AI타워’를 세우고, 현재 서비스 중인 ‘홈런AI생활기록부’와 20년 출시를 앞둔 ‘홈런 AI수학’, ‘홈런 AI영어’ 서비스까지 최초 공개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홈런 AI수학’은 학습 태도, 역량, 성취도를 평가하는 ‘홈런 AI수학 진단검사’를 통해 개인별 학습 성향 분석과 맞춤 코스 설정해주는 맞춤형 수학 서비스다. 강점은 더 강하게, 약점은 빠르게 보완하여 균형 있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홈런 AI수학 진단검사’를 박람회 현장에 맞게 간소화하여 선보일 예정으로, 박람회 기간 동안 홈런 부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홈런 AI수학’과 함께 선보이는 ‘홈런 AI영어’는 개인별 학습 수준에 맞춰 AI학습기 ‘호밍’과 대화하며 인터랙티브하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 학습 서비스다. 최신AI 기술을 탑재해 실시간 대화 및 학습이 가능한 AI학습기‘호밍’ 역시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홈런 학습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던 ‘홈런 프렌즈 굿즈’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최초로 오프라인 판매된다. 20년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제작된 상품들과 작년 한 해 홈런 회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아름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팀장은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박람회는 지난 몇 년 간 공들여 준비했던 신규 서비스들을 대중 앞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박람회 기간 동안 홈런 부스를 방문해 홈런의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들을 체험해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박람회 참가 소식을 알리고,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홈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