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프로페셔널 헤어 브러시 라인 ‘리게인’ 4종 출시

      2020.01.13 09:39   수정 : 2020.01.13 09:39기사원문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두피와 모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헤어 브러시 ‘리게인’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리게인’은 국내 대표 맞춤가발과 모발관리 전문 브랜드인 하이모의 기술력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러시 라인으로, 총 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두피의 혈액순환 촉진과 정전기로 인한 모발 손상 방지는 물론 사용 목적에 따라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4종 제품에 각기 다른 기술력을 적용했다.



가발과 붙임머리 전용 브러시인 ‘위그 앤 익스텐션 루프 브러시’는 브러시 끝이 둥글게 구부러져 있어 가발이나 증모, 붙임머리를 시술한 모발을 손질할 때 착용부위에 브러시가 걸리지 않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두피 전용 브러시 ‘릴렉싱 스캘프 브러시’는 프리미엄 나일론 빗살과 유연한 구조를 통해 두상에 맞춰 효과적인 마사지가 가능하고 두피를 부드럽게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는다.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정전기 방지용 브러시인 ‘센시티브 터치 브러시'는 브러시 전체에 그라파이트 처리를 해 정전기를 방지해주고 편안한 볼 팁이 머리카락과 두피에 닿아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가격은 2만5000원이다.
마지막으로 ‘휴대용 쿠션 브러시’는 거울 내장형에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며 가격은 1만원이다.

한편 하이모는 ‘리게인 브러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두피용 또는 정전기 방지용 브러시를 동시 구입 시 휴대용 브러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모발과 두피은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관리해야 탈모, 모발손상 등을 예방할 수 있다”며 “이번 리게인 브러시는 30여년간 모발만을 연구하는 전문기업인 하이모의 기술력을 담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자신의 가발이나 모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