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2020년 서울 동북부 창업지원 포럼' 실시

      2020.11.30 16:07   수정 : 2020.11.30 16: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광운대학교가 내달 2일 오후 1~5시 2020년 서울 동북부 창업지원포럼 '청년 창업 바이브-대학 주도의 청년창업 발전방향 탐구'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다. 행사 참여 신청은 온라인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참석이 확정된 이들 대상으로 행사 전일 링크를 발송한다.

포럼 1부 '대학 주도의 청년창업 발전방향 탐구'에서는 유정호 광운대 산학협력단장이 서울창업디딤터의 성과를 보고한다.

이어 대학 창업 우수사례인 ㈜휴식 김환종 대표의 '공간재생을 통한 청년 1인 주거 공간 제공 서비스 플랫폼'과 ㈜에이올코리아 백재현 대표의 '제습, 냉방, 공기청정, 환기 기능을 갖춘 복합에어솔루션 개발' 내용을 공유한다.

또 발제 및 패널토의에서는 '청년 창업생태계 지원현황 및 효율화 방안은?'을 주제로 유정호 광운대 산학협력단장이 좌장을 맡고 김영수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사무총장, 박태원 광운대캠퍼스타운사업단장, 최상열 인덕대 캠퍼스타운사업단장, 주창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PD, 이상학 고벤처포럼 부회장이 패널로 참여해 의견을 나눈다.


포럼 2부 '단 한번 뿐인 청춘, 나도 청년 비지니스에 도전한다'에서는 ㈜업드림코리아 이지웅 대표의 청년창업가 특강이 이뤄진다.

이외에도 라떼대담 '청년 창업, 라떼는 말이야'에서는 연차별로 궁금한 창업자들의 이야기로 선·후배 창업자들의 릴레이 대담이 진행된다. 참여기업은 써모아이 김도휘 대표, 틴고랜드 하현호 대표, 스톤아이 전혁진 대표, 엠버저 이근화 대표 등이다.


행사 당일 유튜브 라이브 영상은 광운대 영상방송센터에서 볼 수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