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전시컨벤션센터 첫 전시회...오는 23일 스포츠·레저박람회

      2021.04.20 11:05   수정 : 2021.04.20 11:0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레저 전문전시회인 '울산 스포츠&레저산업주간(U-SPOLE)'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오는 29일 개관하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의 사실상 첫 대관 전시회다.

㈜더페어스가 주최하는 U-SPOLE 전시회는 울산시민들이 부담없이 즐기는 스포츠, 레저산업을 대상으로 지역의 콘텐츠와 융합해 지역특화형태로 개최되는 박람회플랫폼(SPOLE)의 울산버전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해외여행 대체재로 각광받는 캠핑과 낚시를 기반으로 생활체육, 골프 등 시민과 밀접한 레저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또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박, 캠콕, 웰빙, 키덜트 등의 트렌드를 특별 전시한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주최측은 울산시민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위해 무료체력측정테스트 및 건강상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 사전등록 / SNS 팔로워 / SNS 사진리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울산시알리기 스탬프투어를 전시장내에서 진행한다.

여기에다 관람객 체험활동을 위해 캠핑텐트설치대회, 나만의 캠핑폴딩박스 꾸미기, 감성캠핑ZONE(관람객 쉼터) 등을 운영한다.

U-SPOLE 행사가 열리는 울산전시컨벤션센터는 KTX 울산역 부근(울산 울주군 삼남읍)에 위치해 있다.

박람회 입장료는 3000원이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할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ulsan@fnnews.com 최수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