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핸드메이드 커피 위한 '카페' 라인 출시
2021.07.15 11:48
수정 : 2021.07.15 11: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코렐 브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카페 라인을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내열유리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열유리 소재 특성상 온도 유지가 잘 되어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 서버와 컵 구성의 ‘커피&티’ 라인과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를 적용해 더욱 위생적인 드립팟, 이중 레이어 컵 등으로 구성된 ‘커피 팟&컵’ 라인 등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티’ 라인은 몸체부터 손잡이까지 내열 유리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용량이 눈에 잘 띄게 표기되어 있어 집에서도 취향에 맞게 더욱 맛있는 핸드 메이드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다. 제품들은 모두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두 가지 용량의 드립 서버, 계량 유리컵, 필터링 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렐 브랜드 코리아 김소영 마케팅 상무는 “최근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내열 유리 소재를 적용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