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쿠폰 '와르르'…여기어때, '위드코로나' 지역관광 활성화 동참
2021.11.01 09:56
수정 : 2021.11.01 09:56기사원문
여기어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 지역편'을 진행해 5만원 숙소 쿠폰을 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숙박시설 1만곳이 대상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기어때의 자체 조사 결과, '위드 코로나' 선언 후 국내 여행을 떠나겠다는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 응답은 84.2%에 달했다. 여기어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국내 여행 수요자들을 위한 직전 혜택을 제공해 일상으로 돌아가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가을 여행의 성수기인 9~30일(입실 기준) 방문하는 숙박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여기어때는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추가했다.
쿠폰은 △경기 △인천 △강원 △세종 △충남 △경북 △대구 △경남 △부산 △울산 중 1곳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행사는 오는 4일 오전 7시까지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쿠폰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해야 하지만, 소멸 시 다음날 재발급 받을 수 있다.
문선미 여기어때 얼라이언스 실장은 "'위드 코로나' 발표 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여행 지원 정책이 본궤도에 올랐다"며 "여행 소비를 촉진하고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