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와 함께 목욕을...이누스, 뽀로로 파크에 욕실 공간 선봬

      2022.02.25 10:11   수정 : 2022.02.25 10:1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욕실 전문 기업 이누스가 오는 3월부터 캐릭터 테마 놀이시설 '뽀로로파크'에 놀이형 욕실 위생 교육 공간 '이누스 포레스트'를 선보인다.

25일 이누스에 따르면 이누스 포레스트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숲속의 동물 친구들을 욕실 공간에서 만나는 콘셉트로, 놀면서 욕실 위생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공간이다. 전체적으로 숲속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이누스의 자연의 느낌을 주는 플로럴 타일을 활용했다.



이누스는 이누스 포레스트 곳곳에 흥미로운 요소들을 만들어 아이들이 욕실을 재미있는 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욕실 공간 곳곳의 버튼을 누르면 들리는 다양한 동물 소리가 나고, 동물 캐릭터 구강 구조 모형을 이용한 칫솔질 놀이와 알록달록한 유아용 욕실 용품들을 비치했다. 또한, 아이들의 신체 구조와 낮은 눈높이를 고려한 포토제닉한 동물 조형물을 두어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누스가 아이들을 위해 뽀로로 파크에 선보이는 '놀이형 욕실 위생 교육 공간'은 뽀로로 파크 제주, 잠실, 일산, 영등포, 금천, 안산고잔 전국 6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