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현 "롤모델은 이시영, 끊임없는 소통 능력 배우고 싶어"
2022.10.04 17:44
수정 : 2022.10.04 17:44기사원문
오늘 '숨은 루키 찾기!' 주인공 박유현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하는 배우다. 그녀는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 '18어게인', '편의점 샛별이', '하이에나', '바람과 구름과 비', '엄마의 세 번째 결혼', '2반 이희수', 광고 '삼성 NEO QLED', '빙그레 슈퍼콘', 'SKT 올케어'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 그 밖에도 200여 편에 달하는 광고 내레이션에서 성우로서 본인의 역량을 발휘했다.
그는 "어릴 적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연기를 접해보니 춤, 노래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얻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내가 가야 할 길로 정하게 된 것 같다"라며 연기를 시작하게 된 동기를 알렸다.이어 박유현은 연기를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로 "제작자가 원하는 연기를 잘 해냈을 때 가장 완성도 있는 장면이 나온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항상 제작자와 시청자가 드라마 속 인물에게 원하는 연기를 파악하기 위해 더욱 신경 쓰고 노력하고 있다.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만족시켜드리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마지막으로 박유현은 "롤모델은 이시영 배우님이다. 항상 매니저분들이나 주변 사람들을 먼저 챙기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또한, 여러 가지 영상 콘텐츠들을 제작하며, 팬들과의 소통도 빼놓지 않는 성실한 모습들이 멋있고 존경스럽다"라고 말하며 롤모델 배우 이시영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배우 박유현은 자신의 주변 모든 것들에 감사함을 표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사소한 일상에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은 성공할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듯, 앞으로도 그녀가 그런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한편, 배우 박유현의 인터뷰 영상은 ‘배우앤배움 EnM'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배우앤배움EnM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