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 빨대컵 선봬
2022.10.05 10:26
수정 : 2022.10.05 10:2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써모스코리아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푸고에서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의 '유아용 PPSU 빨대컵'을 5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높은 열에도 잘 견딜 수 있어 유아용 젖병 등에 주로 사용하는 안전한 폴리페닐설폰(PPSU) 재질로 만들어졌다. 투명하고 내열성이 높은 소재이기 때문에 내용물을 확인하기 쉽고 열탕,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다.
빨대컵에 손잡이와 바디링이 포함돼 있어 취향과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더블액션 버튼이 적용되어 한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열리며 뚜껑이 열리면서 빨대를 통해 물이 뿜어져 나오는 것도 막아줘 아이 혼자서도 뚜껑을 열어 음료를 섭취할 수 있다. 또 사용 용도와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80mL와 380mL 두 가지 용량이다. 색상은 뉴트럴 베이지, 뉴트럴 그린, 뉴트럴 핑크로 구성됐다.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 스테인리스 라인은 아이들의 상황에 알맞게 △2WAY 베이비보틀 △유아용 빨대컵 △유아용 텀블러 △조제분유용 텀블러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베이비보틀, 빨대컵, 유아용 텀블러는 동일 시리즈 내에서 마개 호환이 가능하다.
푸고 관계자는 "물, 우유 등 음료 섭취가 필수적인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빨대컵은 필수 아이템"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안전성과 편리성까지 갖췄다"고 소개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