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극장가 히어로 등극 기대
파이낸셜뉴스
2023.03.01 12:38
수정 : 2023.03.01 12:4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년 12월 10~11일, 고척스카이돔)’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드디어 개봉하면서 실시간 누적 관객수가 수직 상승세를 보였다.
1일 물고기뮤직, CJ ENM에 따르면 지난달 17일 사전 예매가 시작된 이후 개봉 당일까지 압도적으로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켜온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11만명 이상의 사전 예매 관객과 함께 개봉했다. 2월 28일 오후 5시 25분 현재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11만8666명이었다.
한편, 개봉 1주차 포토카드 2종에 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개봉 2주차 현장 특전도 공개됐다. 앞면에는 각도에 따라 변하는 임영웅의 모습과 상단에 영화를 기념할 수 있는 타이틀이 담긴 ‘렌티큘러 티켓’이 2주차 특전으로 준비됐다.
렌티큘러 티켓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2D 일반관, 스크린X관 등 상영관 구분 없이 8일부터 14일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관람한 전원에게 1좌석당 1매씩 선착순 증정된다.
폭발적인 사전 예매 호응에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측은 스페셜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날 오전 8시, 메인 포스터 외에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 선보인 이 스페셜 포스터는 무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임영웅과 그의 뒤편, 끝없이 늘어선 콘서트장의 불빛을 보여준다.
‘영웅시대와 함께한 기적의 순간들,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라는 카피가 팬들의 사랑 속에 대스타가 된 임영웅의 벅찬 심정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스페셜 포스터는 CGV 스크린X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식 계정에 공개되어 있다.
‘아임 더 히어로 더 파이널’ 스크린X는 전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이 선사하는 와이드한 시야로 실제 콘서트장과 같은 새로운 극장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총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로 촬영돼,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앵글의 임영웅을 가득 담았다.
마치 콘서트 현장의 한가운데 서있는듯 정면과 좌우 양 옆까지 가득 펼쳐진 스크린X 상영관의 영상과 웅장한 사운드가 영웅시대와 임영웅이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을 생생한 현장감있게 제공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