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과 함께한 인셀덤 원료 '용암병풀수' 광고 눈길
파이낸셜뉴스
2023.04.03 10:23
수정 : 2023.04.03 13:41기사원문
헤리티지 원료 '용암병풀수' 특장점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감각적 연출과 아름다운 영상미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리만코리아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배우 원빈과 함께한 '용암병풀수'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공개된 새 광고에는 빛이 사라진 세상 속에서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빛의 근원이자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 '용암병풀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고 있다.
이 광고는 기존 화장품 광고의 틀을 깬 신선한 연출과 배우 원빈의 몰입감 높은 연기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한편의 작품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스토리텔링이 돋보인다.
인셀덤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를 통해 '병풀'과 '제주 용암해수'로 피부 본연의 빛을 일깨우는 인셀덤만의 유니크한 효능 및 효과를 알리고자 했다"면서 "이 광고가 인셀덤을 사랑해 주는 기존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인셀덤 '용암병풀수' 광고 캠페인 영상은 TV, 인셀덤 공식몰, 인셀덤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한 기업으로,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중 인셀덤은 천혜의 자연에서 얻은 '제주 용암해수'와 '병풀'을 활용하여 독창적인 방법으로 제조한 용암병풀수를 적용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