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끼고 절대 잠들면 안돼"..엑스레이 찍었더니 '경악'

      2023.04.10 06:45   수정 : 2023.04.10 17: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착용한 채 잠든 남성에게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7일 중국 매체 쾌간시빈 비디오는 에어팟을 삼킨 20대 남성 A씨의 사연을 전했다.

A씨는 최근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으로 음악을 듣다가 잠이 들었다.

다음 날 잠에서 깨어난 그는 에어팟 한 쪽이 없어진 것을 깨닫고 방 안 곳곳을 뒤졌지만 찾을 수 없었다.

그는 음악을 크게 재생해 들리는 소리로 에어팟을 찾으려 했다.
A씨는 이때 자신의 몸 속에서 음악 소리가 울려 퍼지는 것을 느꼈다.

그는 자신이 에어팟을 삼켰다고 생각해 병원으로 달려갔고 X레이를 촬영한 결과 A씨의 배 속에 위치한 에어팟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의료진은 ”에어팟을 꺼내고자 굳이 수술까지 할 필요는 없다“라며 ”에어팟이 변으로 나오길 기다리자“라고 했다. 결국 A씨는 이후 자신의 변 속에서 나머지 한 쪽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잃어버린 에어팟을 자신의 배 속에서 찾은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20년에는 미국의 한 어린이가 선물 받은 에어팟을 삼켜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사건이 발생했다. 앞서 2019년에도 대만의 한 남성이 에어팟을 잃어버린 것을 확인하고 '아이폰 추적' 기능으로 배 속에서 기기를 찾았다.
당시 남성이 배변을 통해 배출한 기기는 배터리가 41% 남아있었으며 정상적으로 작동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