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티셔츠만 100종... 스파오, 여름티셔츠 페스티벌

      2023.05.23 14:27   수정 : 2023.05.23 15:1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짱구, 포켓몬, 산리오, 잔망루피. 스테디셀러 캐릭터들이 티셔츠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콜라보 장인으로 유명한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진행하는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을 통해서다.

23일 이랜드에 따르면 스파오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즌에 맞춰 스파오만의 특색을 담은 반팔 티셔츠를 약 100여종 출시할 예정이다.

전 연령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포켓몬과 짱구 티셔츠는 키즈 전용 사이즈도 함께 출시돼 온 가족이 패밀리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마음 속에 항상 퇴사를 꿈꾸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도비 이즈 프리'(DOBBY IS FREE)와 '해리포터 도비 컬렉션'도 새롭게 공개됐다.
도비 컬렉션은 파자마와 반팔티셔츠 그리고 양말 세트로 각각 출시되며, 양말 세트의 경우 스파오닷컴과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선물용 패키지로도 따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고 있는 날씨에 맞춰 스파오의 파자마 라인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파오 티셔츠 라인을 대폭 확장해 함께 보여주기 위한 페스티벌"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새로운 파자마 라인 공개는 물론 출시 후 품절로 구매하지 못했던 '헬로키티'와 '망그러진 곰' 반팔 잠옷 또한 재입고된다.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망그러진 곰' 부채를 증정하고, '짱구 오수 티셔츠'와 '오수 반바지'는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스파오의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은 오는 29일까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