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대전점, 캐주얼 브랜드 '시즌오프' 先세일
파이낸셜뉴스
2023.06.08 15:57
수정 : 2023.06.08 16:12기사원문
- 헤지스레이디스·빈폴·타미힐피거 등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20~30%
- 구두브랜드 브랜드데이, 코스메틱 '뷰티살롱'서비스확대 등 할인및 서비스
먼저,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들이 선 시즌오프 세일 행사를 펼친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4층 매장에서 7~15일 올 봄·여름 상품을 20~30%할인 판매한다.
빈폴도 9~15일 5층 매장에서 봄·여름 상품 30% 선시즌 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미힐피거 역시 같은 기간 5층 매장에서 봄·여름 상품 30%선시즌오프 행사에 나서고, 타미진과 유닛도 각각 20~30%할인 판매한다.
코스메틱 상품군에서는 롯데백화점의 토탈 뷰티 컨설팅 예약 서비스로 뷰티 전문가의 1대 1컨설팅과 함께 맞춤형 아이템을 제안하는 '뷰티살롱' 서비스를 확대, 진행한다.
기존에 진행하던 프로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예약서비스 뿐만 아니라 '스킨&헤어 진단 서비스'와 '프레그런스 컨설팅 서비스'를 추가해 이 달 한달 간 운영한다.
기존의 메이크업 예약서비스는 참여 브랜드를 확대한다. 참여브랜드는 맥,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겔랑으로 롯데백화점 어플을 통해 선착순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새롭게 시작하는 서비스인 '스킨&헤어 진단 서비스'에는 에스케이투와 랑콤, 아베다가 참여한다. 에스케이투와 랑콩은 전문적인 스킨 컨설팅을 통해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 아베다에서는 정밀한 두피 카메라를 이용해 두피 및 모발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케어와 상품을 안내한다.
'프레그런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서는 고객 개인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를 제안한다. 아쿠아디파르마, 베네피아가 서비스에 참여하며 역시 롯데백화점 어플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본격 여름을 앞두고 침구브랜드인 알레르망과 나이스필에서는 9~15일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여름침구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인견차렵이불, 양모베게솜, 냉감패드, 대나무 차렵이불 등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쿠와 린나이에서는 선풍기와 서큘레이터 등을 우대가격으로 제안하는 소형가전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저소음, 리모컨,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