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이채연 하차→체리블렛 지원 팀 위기 예고

      2023.06.21 00:24   수정 : 2023.06.21 00:24기사원문
Mnet '퀸덤퍼즐'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퀸덤퍼즐' 이채연이 하차하며 이채연이 소속된 '카리스마틱' 픽 팀이 위기를 맞은 모습이 예고됐다.

20일 오후 방송된 Mnet '퀸덤퍼즐'에서는 7:7 팀 배틀에 돌입, 대결을 위한 팀 조합이 진행됐다.

'업 다운 배틀' 결과에 따라 1군에서 4군까지 나뉘어졌고, 시그널송 '카리스마틱'(Charismatic)과 '스냅'(SNAP)으로 나뉘어 7:7 팀 배틀이 시작됐다.

팀 배틀은 한 수 위 최다 득표를 받은 체리블렛의 보라부터 원하는 곡을 선곡, 각 곡의 최상위 점수를 가진 멤버가 팀을 조합할 수 있는 퍼즐 권한을 획득한다.

체리블렛의 보라와 지원이 퍼즐 권한을 획득했고, 두 사람의 선택에 따라 각 곡은 픽 팀과 드롭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고, 각 곡의 승리 팀이 전원 베네핏을 획득한다.


첫 번째 퍼즐 후, 지원이 선택한 '카리스마틱'의 픽 팀이 기분 좋게 연습을 시작하는 장면이 다음 주 예고로 공개됐다.
특히 이채연이 능숙하게 연습을 주도하며 활약하는 모습이 담기기도. 그러나 이후 제작진은 '카리스마틱' 픽 팀에게 "안 좋은 소식인데, 이채연 씨가 하차하게 됐다"라며 이채연의 하차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픽 팀이 위기를 맞는 모습이 예고되며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Mnet '퀸덤퍼즐'은 걸그룹 멤버들을 퍼즐처럼 맞춰 다양한 조합으로 매번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여, '최상의 조합'을 꾸리는 경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