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강화하고 무게는 줄였다..디스커버리 프리미엄 트레킹화 출시

      2023.09.18 09:30   수정 : 2023.09.18 09: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가을 시즌 새로운 프리미엄 트레킹화 '고프코어 LUX(사진)'를 선보인다.

18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을 전개하는 F&F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아웃도어에서 프리미엄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킹화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경량 아웃도어 트레킹화 라인이다.

트레킹과 글램핑 등 아웃도어 상황에서 쾌적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고어텍스 인비저블 소재를 적용, 방수 및 발수 기능이 가능해 활동성을 높이도록 고안됐다. 통기성을 높여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빠르게 묶을 수 있는 신발 끈인 '퀵레이스'가 적용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는 천연가죽 소재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고어텍스 PREMIUM'도 새롭게 선보였다.
장시간 착화 시 쿠셔닝 증대 및 미드솔 지속성을 강화했고 접지력과 경량성, 내구성을 높였다. 비틀림을 잡아주는 힐 사출을 적용해 보행 시 안전성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디스커버리 트레킹화 라인은 디스커버리 전국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판매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