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3' 차태현·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도전…포스터 공개
뉴스1
2023.09.27 10:38
수정 : 2023.09.27 10:38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를 담은 '어쩌다 사장3'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는 차태현과 조인성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쩌다 사장'은 슈퍼마켓 운영부터 요리까지 아우르는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늘 손님들을 밝게 맞이하는 두 사람이 마트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마치 '어쩌다 사장3'의 한인 마트를 직접 방문한 듯한 기분까지 들게 만든다. 또한 포스터 속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과연 두 사람의 한인 마트 영업도 순탄하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당근, 대파, 배추 등 익숙한 식자재가 쌓여 있는 모습은 이번 '어쩌다 사장3'에서 보여줄 요리들을 다시 한번 기대하게 만든다. '어쩌다 사장'에서 메인 셰프를 맡고 있는 조인성은 그간 대게라면, 우동, 식혜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한 바 있다. 실제 미국 현지에서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어쩌다 사장3'가 선보일 메뉴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