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2023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올라
2023.12.11 09:49
수정 : 2023.12.11 09:49기사원문
프리미엄 주방가전 엔유씨전자(회장 김종부)가 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명예의 전당’ 부문에 선정돼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엔유씨전자는 2010년부터 첫 CCM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2년마다 실시되는 재평가를 모두 통과해 7회 연속 인증을 유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엔유씨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기업으로서 건강관리 앱과 제품 정보 QR코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모바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 체험단과 평가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면서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품질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매월 첫째 주 수요일을 ‘CCM의 날’로 선포하여 임직원들에게 CCM 운영 매뉴얼을 공유하는 등 품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엔유씨 관계자는 “이번 7회 연속 인증을 통해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되었으며, 소비자중심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게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끊임없는 의지로 고객과 신뢰를 유지하고, 새로운 식생활 문화와 경험을 창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글로벌 리더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