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2024년 설 선물로 고품격 와인 세트 어떠세요"

      2024.01.24 15:38   수정 : 2024.01.24 15:3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설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칠레, 미국, 이탈리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산지에서 엄선한 고품격 프리미엄 와인에서부터 아트 레이블,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됐다.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 알파는 1987년 몬테스의 역사와 함께 시작된 와인으로 카버네 소비뇽과 부드러운 멀롯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레드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몬테스 알파의 상위 레인지 '블랙 라벨'의 카버네 소비뇽과 샤도네이 와인 세트는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의 취향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선물로 인기가 높다.

미국 프리미엄 와인의 기준을 세웠다고 평가받는 '덕혼'의 디코이 카버네 소비뇽과 샤도네이 와인 세트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럭셔리 데일리 와인 선물로 구성됐다.
최고의 와인(Best Vine)이라는 뜻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는 '라 크레마' 몬터레이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 와인 세트는 소중한 분께 정성을 담은 선물로 추천됐다.

미국 나파 밸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와이너리로 꼽히는 '파 니엔테' 나파 벨리 카버네 소비뇽과 샤도네이로 구성된 와인 세트, 카버네 소비뇽의 제왕으로 불리며 귀족적인 시그니쳐 스타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케이머스' 나파 밸리 카버네 소비뇽과 메르솔레이 리저브 샤도네이 와인 세트도 준비됐다.

와인의 풍미뿐 아니라 예술적 가치를 더한 이탈리아 아트 레이블 와인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이탈리아의 전설과 예술을 담아낸 아름다운 레이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칠리아 최고의 와이너리 '돈나푸가타'의 대표 와인 앙겔리와 안띨리아 와인 세트 그리고 다 빈치의 명작 '수태고지'를 레이블에 담은 '빌라 다 빈치' 산 지오와 산토 이폴리토 와인 세트를 설 선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론 와인 '폴 자불레 애네' 꼬뜨 뒤 론 빠할렐 45 루즈와 블랑 와인 세트, 이탈리아의 '다 빈치' 로마냐 산지오베제 리제르바와 아파시멘토로 구성된 와인 세트는 가성비 높은 설 선물로 추천됐다.


나라셀라 영업마케팅 총괄 마기환 전무는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계 유명 와인산지의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설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